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유니클로 히트텍과 에어리즘 차이 없다

by 쥬블로그 2021. 2. 19.
반응형

지금은 이사했지만 오래 전 유니클로 대형 매장이 집 근처에 생겼을 때 부터 입기 시작한 브라탑.

유니클로에서 다른 옷도 몇 가지 입어 본 적 있지만 다른 옷 중에는 스키니진 외에는 마음에 드는 옷이 없어요.

그 중에 으뜸은 브라탑 종류들.

속옷은 대부분 유니클로 브라탑, 비너스, 비비안을 입지만 작년에 슬림9 광고가 여기저기 많이 나와서 처음 입어보고 브라탑은 다시 유니클로로 돌아왔어요.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옷을 구입하지 않기로 마음 먹었기 때문에 속옷도 되도록 구입하지 않았어요.

구입한 건 슬림나인 브라탑 2개, 네모팬티 1개 구매.

브라탑은 투박함과 구겨지는 패드, 패드 탈부착이 별로였지만 입으려고 샀으니까 여름 한 철 입고 버렸고, 네모팬티는 아주 마음에 들어서 이번 여름에도 자주 입을 예정이에요.

얇은 옷 안에 입을게 없어서 2019년 가을에 구입한 히트텍 브라탑을 여름에 입을 수 밖에 없었어요.

에어리즘이 막 입었을 때의 느낌이 시원한 것 같은 그런 느낌 정도 뿐 여름에 더운 건 이걸 입으나 저걸 입으나 마찬가지죠.

 

예전에는 일반 에어리즘과 히트텍을 입어봐서 이번에는 심리스 캐미솔과 코튼립 브라탑을 구입했어요.

아직도 추운 요즘 에어리즘을 입고 살지만 추위를 심하게 타는 체질임에도 더 춥다고 느껴지지 않아요.

입을 때 차가운 느낌도 모르겠고, 입고 활동하다보면 에어리즘이나 히트텍이나 똑같아요.

앞으로는 여름용, 겨울용 구분없이 같이 입을 생각이에요.

 

유니클로 브라탑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 20SS.

심리스의 사전 정의는 [중간에 끊어짐 없이 아주 매끄러운, 천의 무봉의]라고 나오네요.

입고 보면 몸에 딱 붙어서 라인만 보여요.

여름에 얇은 쉬폰 블라우스나 원피스 입을 때 같이 입으면 좋은 브라탑이에요.

길이가 허리선에 딱 맞게 좀 짧으면 좋겠는데 제 취향이나 키가 문제겠죠?

봄까지 그대로 입다가 여름 옷 입기 시작할 때 버리는 셈 치고 길이를 잘라봐야겠어요.

 

유니클로 심리스 브라탑

유니클로 브라탑이 마음에 드는 건 패드가 분리되지 않고 붙어 있는 것과 세탁기로 대충 빨아도 패드가 빠지거나 망가지지 않아요.

저는 아무리 예쁘게 만들었어도 구겨지고 질 떨어지는 패드와 패드 탈부착 타입은 싫어요.

 

유니클로 골지 브라탑

그리고 더 마음에 드는 에어리즘 코튼립 브라 탱크탑.

심리스 보다는 좀 두껍지만 이너로도 입고 나시로도 입을 수 있는 타입이에요.

유니클로의 일반 브라탑은 메리야스같아서 나시로 입기에는 좀 민망한데 코튼립은 골지 스타일로 만들어서 얇은 가디건 하나만 걸치고 나시티로 입거나 오프숄더 안에 겹여 입어도 되고 집에서는 코튼립 하나만 입어도 돼요.

처음에 심리스와 코튼립 블랙을 구매 했다가 하나 더 필요해서 화이트도 구매했어요.

 

유니클로 에어리즘

유니클로 홈피의 상품평에

두꺼워서 여름에 어떻게 입어요?

라는 분도 있지만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일반 여름 면티 정도의 두께에요.

 

유니클로 브라탑 상세

어깨끈도 2.5cm로 일반 에어리즘, 히트텍 브라탑보다 가늘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유니클로 브라탑 디테일

패드도 당연히 일체형이에요.

언제부턴가 브래지어보다 브라탑을 더 자주 입게 돼요.

지난 일년은 브라탑만 입고 살았네요.

특히 얇은 여름 옷 입을 때 브래지어 입고, 메리야스 입고 그러면 답답하니까 브라탑 하나로 통일.

 

유니클로 브라탑 디테일

뒤집어 보면 안쪽도 깔끔한 마무리.

위에서 내려 입는 것 보다 아래에서 올려 입는게 훨씬 편하고 다리를 넣고 큰 엉덩이 위로 올려 입어도 전혀 늘어지거나 봉제선이 터지지 않아요.

전 항상 올려 입어요.

 

유니클로 브라탑 주문서

지금 사는 곳은 매장이 멀고, 요즘 시국이 어딜 간다는게 불안해서 인터넷 주문을 해요.

인터넷 주문 매장 픽업 서비스도 생겼네요.

 

유니클로 보증서 설명서

유니클로 에어리즘이나 히트텍 모두 가성비 최고인 듯.

세일 때 사면 만원이나 더 쌀 텐데 저는 제일 상관없이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의 옷만 구입하기 때문에 정가를 모두 주고 구입했어요.

 

삼만원 이상 무배이지만 회원 가입하면 처음에는 금액 상관없이 무배가 가능해요.

배송비 3000원이 들어도 집앞까지 갖다주니까 교통비와 시간 계산하면 훨씬 이익이죠.

이미 입어봐서 알고 있는 옷은 매장까지 가는 수고를 하기 보다는 인터넷 주문하는게 낫죠.

↓브라탑 보러가기↓

 

유니클로 여성 에어리즘 코튼 립 브라 탱크탑 423042

COUPANG

www.coupang.com

 

버버리 여성 PK 폴로셔츠 디테일과 상세사이즈 M

지난 가을 조카 스니커즈 구입하면서 배송이 너무 오래 걸려 현 시국이 끝날 때까지는 해외구매는 하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어쩌다 보니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름 옷을 미리 준비하게

choijiwoo218.tistory.com

 

토리버치 리니아 프릴 반팔셔츠 디테일과 상세사이즈

목 부분의 프릴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한 토리버치 리니아 프릴 반팔 셔츠에요. 소매가 그냥 통으로 된 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목 부분의 프릴과 토리버치 마크가 금장으로 된 단추가 마음에 들

choijiwoo218.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 추가 부담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