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발이나 겨드랑이 땀 때문에 불편감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에 땀이 많은 분이나 긴장했을 때 또는 운동 후, 특히 여름에 얇은 옷을 입었을 때 겨드랑이에 땀이 흘러 옷에 배이면 자신도 그렇고 다른 사람이 보기에도 민망한 경우가 있습니다.
드리클로는 그런 부위에 적용하여 땀이 나지 않게 하는 액체로 된 치료제입니다.
드리클로는 무색 투명한 액체로 취침 전 해당 부위에 바른 후 다음 날 물로 씻어 제거하면 되는데 피부가 약한 겨드랑이 부위는 취침시간 내내 바르고 있으면 따갑거나 가려울 수 있으니 피부 상태에 따라 30분에서 몇 시간 정도만 적용 후 바로 물로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만 사용해도 호전된 것을 알 수 있으며, 매일 한 번씩 사용 후 어느정도 호전되기 시작하면 일주일에 1~2회 정도로 줄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땀이 지나치게 많은 경우 더 큰 효과를 보기 위해 지나치게 긴 시간이나 자주, 또는 많이 바르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피부가 많이 따갑고 심하게 건조해 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12시간 내에 면도나 왁싱을 한 피부나, 상처 부위에는 적용하지 말아야 하며, 눈, 코, 입이나 점막에는 반드시 접촉을 피해야 하며, 접촉하였을 경우에는 바로 물로 씻어내야 합니다.
임산부나 수유부, 소아에게는 적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드리클로의 가격대는 1~2만원 정도이며, 개봉 후에는 25도 이하의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