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통 째 쓰고 있는 샤넬 라 무쓰딥 클렌저입니다.
샤넬 특성상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나 가격 만큼의 깔끔함에 만족하며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2022년 현재 7만원이 조금 안되는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150ml로 충분히 많은 용량이기에 혼자 사용하면 6개월 정도는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니 한 달에 만원 정도의 금액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 피부는 자극에 민감한 지성피부입니다.
여름에는 세안 후 스킨조차 바르지 않아도 피부 건조함을 느끼지 않고 건조한 계절에도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30분도 되지않아 피부의 기름 ㅂ로 건조함이 없어질 정도의 지성피부입니다.
그런 문제로 항상 뾰루지와 블랙헤드를 달고 살았었고, 1분 세안을 하려고 노력하는데 그 동안 사용했던 대부분의 제품들이 1분간 세안을 하면 아무리 부드럽게 한다고 해도 세안 중 피부따가움 문제로 30초 정도에 그만두거나, 세안 후 심한 지성피부임에도 당김과 건조함 문제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샤넬의 라 무쓰 딥 클렌저는 거품을 잘 만들어 1분 세안을 해도 따가움이나, 건조함, 당김이 전혀 없습니다.
위 사진 코의 패임 자국은 아주 오래 전 참깨만한 블랙헤드가 나온 자리로 블랙헤드 뽑아낸 후로도 계속 생겨서 검어지고, 짜내고 했던 흉터입니다.
하지만 샤넬 라 무쓰 딥 클렌저로 1년 이상 사용한 지금까지 블랙헤드도 묽은 피지도 없습니다.
주변의 작은 모공까지 피지가 전혀 생기는 것은 아니나 전제적으로 모공이 깨끗해 졌고, 큰 피지가 나온 모공의 자리는 구멍이 커서 안쪽까지 잘 세정이 되는건지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 중에도 자신의 피부에 맞는 질 좋은 클렌징 제품들이 있겠으나 만감, 지성피부이며 아직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지 못하셨다면 피부에 순하며 세정력 좋은 샤넬 라 무쓰 딥 클렌저 제품을 추천하며, 사춘기 아이들의 여드름 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댓글